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추천상품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추천상품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bda9b1216082e59fd8d9cab83e82d28e_1678367699_6792.jpg
 


신용등급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서 1금융권 이용이 어려운 경우 2금융권 상품을 많이 알아보시는데요. 


이때 한도나 금리 등 조건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저신용자나 저소득자도 상대적으로 괜찮은 조건으로 받을 수 있는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이란?


말 그대로 기존에 가지고 있는 채무가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상품입니다. 은행과 같은 금융기관에서 이미 도움을 받고 계신 분들이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해서 알아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부채가 많으면 심사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하기 때문에 승인율이 높은 곳을 찾아서 진행해야 합니다.


2. 저금리로 대환하면서 추가자금 가능할까?


저금리 대환이라는 의미는 상환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현재 보유중인 모든 채무를 통합하시면서 추가자금마련까지도 가능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선택해야만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전문상담사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3. 소득이 적어도 가능할까?


직장인 뿐만 아니라 사업자, 프리랜서, 주부님들도 모두 신청대상이십니다. 또한 무직자분들도 또한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오늘은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꼼꼼히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어떤게 적합한지 현명한 결정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기대출과다자추가대출


@ 함께하면 도움되는 정보


10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 청년대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