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삼재띠 대박띠 | 무료사이트 BEST4



새로운 한 해가 바뀔 때가 되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한해의 운세를 확인합니다.

이와 더불어 새해에 해당하는 삼재띠는 무엇인지, 대박띠는 무엇인지 본인의 띠가 어디에 해당되는지 알아보기도 하는데요.

오랜 기간 동안 우리 선조로부터 전해 내려온 것이기에 맹신하기도 하고, 호기심으로 인해 확인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2023년 삼재띠 대박띠는 무엇이며, 무료사이트에 대해서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2023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삼재 정의


삼재란 9년 주기로 맞이하는 인생에서 가장 위험한 시기를 일컫는 단어를 뜻합니다.

9년이 지나가는 시점부터 3년간 별의별 재난을 겪게 된다고 하며, 각각의 해를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라고 부릅니다.

누구나 9년에 한번씩은 삼재가 돌아오게 되므로, 9년 동안 열심히 일하고, 3년은 쉬라는 의미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삼재는 도병재, 역려재, 기근재로 나누어집니다.

도병재는 교통사고나 상해를 의미하고, 역려재는 건강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고, 기근재는 경제적 곤란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삼재에 해당하면 몸을 사리고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삼재 안에서도 복삼재, 평삼재, 악삼재가 있습니다.

삼재로 인해 재난이 왔는데 전화위복이 되면 복삼재가 되기도 하고, 아주 가끔 안 좋은 일이 터지거나 평소와 같은 흐름으로 지나가면 평삼재가 되며, 예상과 동일하게 악재가 찾아왔다면 악삼재라는 뜻입니다.

이런 걸 두고 귀에 걸면 귀걸이 코에 걸면 코걸이라고도 하는데요. 꼭 좋지 않은 일만 생기는 것은 아니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삼재띠


2022년과 동일하며 원숭이, 쥐, 용 이렇게 3가지의 띠가 해당됩니다.

➡ 원숭이띠 44년, 56년, 68년, 80년, 92년, 04년

➡ 쥐띠 48년, 60년, 72년, 84년, 96년, 08년

➡ 용띠 40년, 52년, 64년, 76년, 88년, 00년

삼재의 첫해가 들삼재, 둘째 해가 눌삼재, 셋째 해가 날삼재가 되는데요.

첫해 들삼재를 더욱 조심하는 풍습이 있습니다.

2023년의 경우 원숭이, 쥐, 용띠는 눌삼재로 2024년까지 이어집니다.

2025년이 되면 삼재에서 벗어나며 그 때는 대박띠가 되게 됩니다.

운세를 확인하는 방법으로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는 월간종합운세를 비롯하여 평생운세, 신토정비결, 부자운세 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시고, 본인의 사주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을 입력하시면 무료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재에 해당하거나, 그해의 운세가 안좋다고 무조건 나쁜 것은 아닙니다. 다양하게 본인의 운세를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년 대박띠


뱀, 양, 개 이렇게 3가지 띠가 해당되며, 계묘년에는 식신을 의미하는 기운이 강하여 노력한 만큼 복이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기획, 창업, 도전을 하기에 유리한 시기라고 합니다.

뱀띠의 경우 올해보다 내년은 더욱 좋으며, 관운과 좋은 정인이 들어오는 시기로 미혼자의 경우 결혼에 적합한 시기입니다. 학업운, 승진운, 부동산운, 문서운 모두 좋습니다.

양띠의 경우 재물운이 좋은 시기로서, 귀인을 만나며, 이직과 이사하기 좋은 해로 투자 및 창업을 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개띠는 일생에서 큰 기회가 되는 귀한 한 해가 될 시기입니다. 재물운, 연애운, 문서운 모두 좋은 시기로서 삶의 터전이 더욱 상승할 시기입니다.

NH농협 무료운세 역시 정통운세,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하게 운세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그 외에도 재물운세, 애정/궁합, 퓨전운세, 꿈해몽, 띠별 운세까지 활용하여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백운산 운세


백운산 운세보기는 매일 하루의 운세를 한국일보에서 게재하여 알려줍니다.

띠별로 알려주며, 정확도가 높아서 많은 분들이 활용하여 보는 무료사이트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매일 오전 4시 30분에 업로드되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운세


네이버 운세보기는 네이버 자체에서 제공하는 운세 서비스로, 신년 운세의 경우는 연말, 연초에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고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오늘의 운세,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의 생년월일을 비롯하여 간단한 사주 정보 입력만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리

지금까지 2023년 삼재띠 대박띠 무료사이트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본인의 운세가 좋으면 다행이지만, 좋지 않다고 이에 대해 실망하거나 걱정하는 일은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모두가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